WORLD BAKDOL KUKSUNDO FEDERATION

총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세계 밝돌 국선도 협회 총재를 맡고 있는 진목입니다.
밝돌 국선도는 오랜 세월 산에서 전승되어 내려온 한국 고유의 전통 수련법입니다.
이 법은 하늘과 태양의 밝음을 몸과 마음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간절한 염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동양철학인 음양오행의 원리가 인체의 정기신 원리에 적용되도록 하여 체계적이며 과학적인 수련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밝돌 국선도 수련법에는 단전호흡과 명상, 무술, 지압, 활법, 회사법, 각진관 등 세상에 알려진 모든 수련법들이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수련법들은 개인의 몸과 마음 영혼을 건강하게 만들고 더 나아가 잠재능력을 개발하여 전인적인 인간상을 구현하게 해줍니다.
또한 널리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는 홍익인간과 모든 생명체를 살리는 구활 창생의 국선도의 이념이 실현되도록 해줍니다.
그래서 밝돌 국선도는 한국에서 시작되었지만 인류의 모든 사람을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므로 전 세계의 남녀노소 누구나 국경과 종교와 사상, 이념을 초월하여 수련한다면 건강은 물론 진정한 삶의 행복을 찾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세계 밝돌 국선도 연맹에서는 이러한 국선도의 우수함이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맹의 문은 언제든지 열려 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오셔서 밝돌 국선도의 놀라운 체험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자신의 진정으로 위대한 참 나를 만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마스터 진 목